시작페이지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블로거검색
12
지역
제품
서비스
기자단
고객센터
맛집
뷰티
숙박
문화
기타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광고
#화장품
#영화
#전시회
#마케팅
#블로그
#신상품
#맛집
#패션
#블로그체험단
#캠페인
#홍보
#전시회
#인스타그램
#체험
지역
맛집
뷰티
숙박
문화
기타
제품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서비스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기자단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프리미엄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파워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현재 접속자
명
실시간 인기검색어
1
골프
2
수원
15
3
울산
20
4
원주
24
5
광주
8
6
하남
7
대전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골프
수원
울산
원주
광주
하남
대전
대구
포천
패션
부산
창원
여수
체험
자주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체험단 선정은 언제부터 할 수 있나요?
체험단은 '리뷰어 신청기간' 에도 선정이 가능하지만, '리뷰어 신청기간' 이후 '리뷰어 발표일' 에 선정하신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선정 알림' 이 보내지므로 블로거회원(리뷰어)은 선정 유무를 '리뷰어 발표일' 에 확인이 가능하여 이후 체험이 진행됩니다.
[(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배송형 체험단 진행시 상품을 보낼 주소가 정확한가요?
배송형 체험단 진행시 기본적으로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신청한 주소지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만, 캠페인 모집기간이 있기 때문에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최초 신청할 당시의 주소와 연락처 등이 변경되는 경우 배송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블로거회원(리뷰어) 선정 후 다시 한번 유선연락을 통해 최종적으로 주소가 정확히 맞는지 확인하여 택배배송해주시면 됩니다.
RSS
목록보기
<<
이전
1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