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CDATA[언택트체험단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https://spon.co.kr 제공, All rights reserved.]]> Wed, 24 Apr 2024 10:47:35 Wed, 24 Apr 2024 10:47:35 <![CDATA[회원가입시 핸드폰 승인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확인하는법]]>  

 

안녕하세요. 언택트체험단 입니다.

 

회원가입, 소셜로그인 등 으로 핸드폰 인증 문자를 요청한 후 승인문자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

 

핸드폰의 '스팸함' 을 확인부탁드립니다.

 

회사 번호가 '070' 번호로 되어 있어서, 핸드폰에 '070' 국번이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니

 

스팸 설정을 해제해주시거나, 스팸함에 도착해있는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Tue, 19 Dec 2023 13:39:21
<![CDATA[[(유료)업체회원 & 업체회원] 캠페인 진행 불가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캠페인 등록시 등록 및 진행이 불가한 키워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병원, 한의원, 의약품, 의료기기 등 의료법이 적용되는 체험

 

- 부동산, 세무, 법률 등 관련법에 적용되는 체험

 

- 주식, 코인 등의 체험

 

- 반영구시술, 문신, 타투, SMP, 탈모(샴푸), 피어싱 등의 체험

 

- 제품 회수가 필요한 렌탈 형태의 체험

]]>
Fri, 17 Feb 2023 13:42:01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유료업체회원은 무엇이고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유료업체회원 & 업체회원 캠페인등록시 공통사항

 

*기자단 등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포인트를 지급해야하는 캠페인의 경우 사전에 해당 포인트가 결제되어 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 결제 가능>

 

 

 

유료업체회원의 경우

 

업체회원과는 다르게 진행하는 캠페인 수 제한이 없으며, (유료회원의 경우 단일 캠페인 등록 무료, 동일기간 복수의 캠페인 진행 불가, 캠페인 등록 후 심사기간 2~3일 소요.)

 

별도 심사없이 빠르게 캠페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업체회원과 유료업체회원의 차이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 불법, 도박, 반영구시술, 문신, 타투, SMP, 탈모, 피어싱, 주식, 부동산 등 기타 미풍양속 위반 등의 캠페인은 유료업체회원으로 가입하셔도 캠페인 진행이 불가합니다.

 

 

'업체회원' 에서 '유료업체회원' 으로 전환도 가능하며,

 

유료업체회원의 비용은 110,000원<부가세포함> 입니다.

 

해당 결제는 내부 시스템으로 결제가 불가능하고, 

 

아래 안내드리는 입금계좌로 입금해주셔야 유료업체회원의 권한이 부여됩니다.

 

(통장 : 국민은행 761201-00-021022, 입금하는 경우 수신인 항목에 '회원아이디'를 필수 기재 )

 

 

 

업체회원

 

- 캠페인 등록 무료(캠페인 등록 심사 2~3일 소요)

- 단일/동일 캠페인 진행(2개이상의 복수 캠페인 진행 불가) : 복수 캠페인 및 다른 캠페인 등록 확인되면 유료업체회원의 월비용이 청구됩니다.

, 동일 캠페인외 다른 캠페인으로 진행 불가

 

 

 

유료업체회원(110,000원/월<부가세포함>)

 

- 캠페인 등록 수 제한 없음(캠페인 심사 없이 등록) : 다만, 법적으로 위배되거나 미풍양속, 저품질 우려 등의 이슈가 발생하는 캠페인의 경우 등록 이후 캠페인 진행이 불가합니다.

- 2개이상의 복수 캠페인 진행 가능

- 동일 캠페인 외 다른 캠페인 진행 가능

]]>
Fri, 17 Feb 2023 13:32:18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포인트 충전 수수료는 무엇이고,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는 캠페인 등록시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상품 및 서비스외에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내부 화폐의 단위로,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추가로 지급하는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의 신청이 더 많아집니다.

 

 

 

포인트 충전은 

 

(유료)업체회원 로그인 --> 내 캠페인관리 --> 좌측 '포인트 관리' --> '포인트 충전' 에서 가능하며,

 

 

결제시 발생하는 신용카드 수수료, 세금, 운영비용 등이 15% 포함되어 아래와 같은 비율로 충전됩니다.

 

1,000포인트 : 1,150원
2,000포인트 : 2,300원
3,000포인트 : 3,450원
5,000포인트 : 5,750원
10,000포인트 : 11,500원
50,000포인트 : 57,500원
100,000포인트 : 115,000원
300,000포인트 : 345,000원
500,000포인트 : 575,000원
1,000,000포인트 : 1,150,000원

]]>
Fri, 17 Feb 2023 13:22:48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결제 방식은 '무통장입금/카드결제/실시간계좌이체/포인트결제' 로 가능합니다.

 

이 중 '카드결제' 와 '실시간계좌이체' 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무통장입금' 과 '포인트결제' 를 진행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오니,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Fri, 17 Feb 2023 13:21:08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포스팅(리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작성한 포스팅(리뷰) 확인은 아래 경로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료)업체회원 로그인--> 내캠페인관리 --> 등록한 캠페인 --> 등록한 캠페인의 오른쪽 하단 분홍색버튼 '콘텐츠 선정' 

 

--> (팝업창) 선정한 블로거회원(리뷰어) 리스트가 노출되고, '콘텐츠 보러가기'(흑색버튼) 을 클릭하시면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작성한 포스팅(리뷰)주소로 이동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추가 확인하실 내용은 하단의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포스팅(리뷰) URL 주소와 블로거회원(리뷰어) 연락처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팝업창에서 '콘텐츠 수정/콘텐츠삭제/상세보기/베스트 선정하기/우수 선정하기/불량 신고하기' 등의 추가 옵션 기능도 있습니다.

 

* '추가 옵션 기능 중 '콘텐츠 접속통계' 는 별도 공지가 없는한 제공하지 않습니다.

]]>
Fri, 17 Feb 2023 13:16:28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포스팅(리뷰)을 작성하지 않는 블로거회원(리뷰어)은 어떻게 하나요?]]>  

 

블로거회원(리뷰어)은 '콘텐츠 등록기간' 에 원칙적으로 작성을 해야 하며,

 

기간내에 작성하지 않아 블로거회원(리뷰어)의 연락처로 개별 연락 등으로 다시 한번 포스팅(리뷰)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거회원(리뷰어)이 포스팅(리뷰)을 제출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Fri, 17 Feb 2023 13:15:02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작성한 포스팅(리뷰)의 수정이 가능한가요?]]>  

블로거회원(리뷰어)가 작성한 포스팅(리뷰)이 캠페인등록시 제공해주신 '가이드 라인' 에 맞지 않은 경우 수정요청이 가능하며,

 

이는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개별적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가이드 라인에 맞는 키워드 수정, 주요 오타 수정 등이 가능합니다.)

 

 

 

하기의 사항에 대한 부분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특별하게 '공정거래위원회 협찬 문구' 등의 법적인 부분에 대한 수정요청을 하는 경우는 불가합니다.(공정위 협찬문구는 반드시 필수 삽입)

 

포스팅(리뷰)의 많은 부분의 수정(전체/일부)은 불가합니다.

]]>
Fri, 17 Feb 2023 13:12:10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포스팅(리뷰) 작성은 언제 완료되나요?]]>  

포스팅(리뷰) 작성은 기본적으로 캠페인 등록시 설정한 '콘텐츠 등록기간' 에 완료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만, 블로거회원(리뷰어)의 부득이한 사정 등으로 리뷰작성이 늦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포스팅(리뷰) 작성이 예상기간보다 지연되거나 늦어지는 경우

 

(유료)업체회원 로그인 --> 내 캠페인 관리  --> 등록한 캠페인 --> 해당 캠페인의 우측 하단의 노출되는 분홍색 버튼 '리뷰어선정' 또는 '리뷰어선정완료' 또는 '콘텐츠 등록' -->

 

(팝업창) 해당 블로거회원(리뷰어) 리스트가 노출되고 '상세정보^' 를 클릭하면, 해당 블로거회원(리뷰어)의 연락처로 연락하셔서 포스팅(리뷰) 작성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포스팅(리뷰)가 1~2주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Fri, 17 Feb 2023 13:05:14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체험단 선정은 언제부터 할 수 있나요?]]>  

 

체험단은 '리뷰어 신청기간' 에도 선정이 가능하지만,

 

'리뷰어 신청기간' 이후 '리뷰어 발표일' 에 선정하신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선정 알림' 이 보내지므로 블로거회원(리뷰어)은 선정 유무를 '리뷰어 발표일' 에 확인이 가능하여 이후 체험이 진행됩니다.

 

 

]]>
Fri, 17 Feb 2023 12:59:41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블로거회원(리뷰어)와 연락이 되지 않아요]]>  

선정된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체험기간동안 연락이 안되는 경우

 

(유료)업체회원 로그인 --> 내 캠페인 관리  --> 등록한 캠페인 --> 해당 캠페인의 우측 하단의 노출되는 분홍색 버튼 '리뷰어선정' 또는 '리뷰어선정완료' 또는 '콘텐츠 등록' -->

 

(팝업창) 해당 블로거회원(리뷰어) 리스트가 노출되고 '상세정보^' 를 클릭하면, 해당 블로거회원(리뷰어)의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해당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Fri, 17 Feb 2023 12:52:45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체험 제공 상품 및 서비스외에 초과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캠페인에 등록하신 무료 체험 혜택(상품 및 서비스)외에 추가 주문등으로 금액이 초과하는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결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Fri, 17 Feb 2023 12:45:42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체험 상품에 대한 변경이 가능한가요?]]>  

캠페인에 등록시 제공을 약속하신 체험 상품 및 서비스는 캠페인 등록 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만, 신청인원이 없는 경우에 부득이하게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해당 캠페인을 종료하신 후,

 

변경된 상품 및 서비스로 내용을 기재하셔서 캠페인을 재등록하시면 됩니다.

]]>
Fri, 17 Feb 2023 12:43:13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등록한 캠페인의 내용 변경이 가능한가요?]]>  

캠페인이 등록되기전에는 언제든지 가능하지만,

 

캠페인이 등록된 이후에는 수정/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혼돈을 줄 수 있어

 

별도 정보 수정/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내용을 보내주세요.

]]>
Fri, 17 Feb 2023 12:38:35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배송형 체험단 진행시 상품을 보낼 주소가 정확한가요?]]>  

배송형 체험단 진행시 기본적으로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신청한 주소지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만, 캠페인 모집기간이 있기 때문에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최초 신청할 당시의 주소와 연락처 등이 변경되는 경우 배송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블로거회원(리뷰어) 선정 후 다시 한번 유선연락을 통해 최종적으로 주소가 정확히 맞는지 확인하여 택배배송해주시면 됩니다.

 

 

]]>
Fri, 17 Feb 2023 12:34:16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블로거회원(리뷰어) 선정과 작성한 리뷰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1. 블로거회원(리뷰어) 선정

 

 

(유료)업체회원 로그인--> 내캠페인관리 --> 등록한 캠페인 --> 등록한 캠페인의 오른쪽 하단 분홍색버튼 '리뷰어 선정' 

 

 

--> (팝업창) 신청한 블로거회원(리뷰어) 리스트가 노출되고, 아이디 우측 하단에 '리뷰어 선정하기'(분홍 글씨) 를 누르고, 

 

 

팝업창 제일 우측 하단에 '리뷰어 선정완료'(분홍 버튼) 까지 누르셔야 최종적으로 선정이 완료됩니다.

 

 

 

* 해당 팝업창의 하단에 '신청정보수정/상세정보^/리뷰어 선정하기/신청삭제' 의 추가 옵션 기능이 있습니다.

 

'상세정보^' 를 클릭하는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의 SNS계정, 신청한마디, 우수/베스트 콘텐츠 선정, 불량 콘텐츠 신고, 연락처 등 세부사항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팝업창에서 '리뷰어 선정하기'(분홍 글씨)를 누르면 '리뷰어 선정취소' 로 버튼이 변경되며,

 

  '리뷰어 선정취소' 를 누르면 블로거회원(리뷰어)선정이 취소되고 다시 '리뷰어 선정하기'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 팝업창 제일 우측 하단에 '리뷰어 선정완료'(분홍 버튼) 를 최종적으로 눌러 선정이 완료되는 경우,

 

   '리뷰어 선정보류'(회색버튼) 으로 변경됩니다.

 

 

* 회원아이디 옆의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등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신청한 블로거회원(리뷰어)의 계정주소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작성한 포스팅(리뷰) 확인

 

(유료)업체회원 로그인--> 내캠페인관리 --> 등록한 캠페인 --> 등록한 캠페인의 오른쪽 하단 분홍색버튼 '콘텐츠 선정' 

 

--> (팝업창) 선정한 블로거회원(리뷰어) 리스트가 노출되고, '콘텐츠 보러가기'(흑색버튼) 을 클릭하시면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작성한 포스팅(리뷰)주소로 이동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추가 확인하실 내용은 하단의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포스팅(리뷰) URL 주소와 블로거회원(리뷰어) 연락처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팝업창에서 '콘텐츠 수정/콘텐츠삭제/상세보기/베스트 선정하기/우수 선정하기/불량 신고하기' 등의 추가 옵션 기능도 있습니다.

 

* '추가 옵션 기능 중 '콘텐츠 접속통계' 는 별도 공지가 없는한 제공하지 않습니다.

]]>
Fri, 17 Feb 2023 12:25:25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캠페인 일정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신규 캠페인 등록시 일정은 아래와 같이 4단계로 나눠지며,

각각의 단계별 1일 이상의 날짜로 지정해서 설정하셔야 등록시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 '리뷰어 신청기간' 

2. '리뷰어 발표일'

3. '콘텐츠 등록기간'

4. '캠페인 결과발표'

 

--------------------------------------------------------------------------------------------------------------

 

1. '리뷰어 신청기간' 

 

블로거회원(리뷰어)의 모집시작일 ~ 모집마감일

 

* 모집시작일과 모집마감일은 최소 7~14일의 모집기간으로 설정을 많이 하며,

 

많은 인원을 모집해야하거나, 신청률이 낮은 캠페인의 경우 캠페인에 따라 20일이상의 기간을 설정하기도 합니다.

 

업체회원의 경우 - 모집시작일은 익일부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료업체회원의 경우 - 모집시작일은 당일부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모집시작일부터 모집이 진행되고, 사이트내에서 캠페인 노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리뷰어 발표일'

 

모집된 블로거회원(리뷰어)를 직접 선정하는 날입니다.

 

모집 마감일 이후의 날짜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3. '콘텐츠 등록기간'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체험을 진행 ~ 포스팅(리뷰) 제출 까지의 소요되는 기간입니다.

 

캠페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지만 콘텐츠 등록기간은 방문형체험단/배송형체험단의 경우 약 14일~20일(2~3주) 전후를 추천드립니다.

 

기자단의 경우 진행하는 인원에 따라 상이하지만 약 7일(1주) 전후를 추천드립니다.

 

* 체험단과 기자단은 캠페인 일정안에서 최대한 여유로운 스케쥴로 잡아주시면 좋습니다.

 

 

4. '캠페인 결과발표'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작성한 포스팅(리뷰)이

 

노출이 잘되었거나, 만족스러운 리뷰 등 '우수 콘텐츠' , '베스트 콘텐츠 로

 

블로거회원(리뷰어)을 선정하여 '포인트' 등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날입니다.

 

* 별도 '우수 콘텐츠' , '베스트 콘텐츠' 등의 선정에 따른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제공될 추가 혜택은 별도로 지급하셔도 되고,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캠페인 등록시 '캠페인 결과발표' 일을 반드시 지정해야 캠페인 등록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
Fri, 17 Feb 2023 11:43:46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제공 혜택과 서비스는 어느 정도 금액의 범위로 설정하는게 좋나요?]]>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무료로 제공해주는 혜택과 서비스는 금액적으로 높을수록 좋은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신청합니다.

 

모집하는 채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방문형체험단의 경우 5만원 전후, 배송형 체험단의 경우 2~4만원 전후로 설정을 많이 하며,

 

무료 혜택과 서비스에 더해 '포인트' 까지 제공하는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 모집 신청률과 좋은 블로거회원(리뷰어)들이 신청하게 됩니다.

 

별도 블로거회원(리뷰어) 포인트를 설정하셔야 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선결제 후 포인트설정이 되어 캠페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
Fri, 17 Feb 2023 11:16:25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모집 인원은 몇 명이 좋나요?]]>  

캠페인을 처음 진행시에는

 

방문형 체험단의 경우 5명, 배송형 체험단의 경우는 10명, 기자단의 경우는 5명으로 추천드립니다.

 

이후 산업 카데고리에 맞게 수량을 적절하게 조절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
Fri, 17 Feb 2023 11:10:23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방문형 체험단의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가 방문시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혜택을 설정해주셔야 하며,

 

배송형 체험단의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상품울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혜택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기자단의 경우 서비스나 상품이 제공되지 않고, 포인트로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제공해주셔야 캠페인이 진행되므로

 

기자단 진행시 또는 방문형/배송형 체험단의 경우도 무료혜택 + 포인트를 블로거회원(리뷰어) 에게 지급 설정하는 경우

 

캠페인에 대한 신청률을 높이고, 좋은 블로거분들이 신청하게 됩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에게 포인트를 설정하셔야 하는 경우

 

'지급할 포인트와 몇 명에게 지급할지에 대한 인원' 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해당 금액만큼 선결제 후 캠페인 등록이 진행되어 완료됩니다.

 

포인트는 블로거회원(리뷰어)이 포스팅 주소URL을 사이트에 등록시

 

블로거회원(리뷰어)자동으로 지급됩니다.

]]>
Fri, 17 Feb 2023 11:08:26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캠페인 등록시 이미지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캠페인 작성 하단에 '이미지 업로드' 라는 항목에 이미지를 추가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미지는 해당 캠페인에 맞는 이미지로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사이트에 업로드된 이미지가 등록해주신 캠페인과 함께 노출됩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이 어떤 캠페인인지 쉽게 이해하기 쉬운 이미지로 선택하여 1개이상의 이미지로 업로드 해주세요.

]]>
Fri, 17 Feb 2023 10:52:54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검색 키워드 선택은 어떤 키워드가 설정해야 좋을까요?]]>  

캠페인을 처음 진행하시는 경우

 

검색 키워드(해시태그)는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를 설정하시는 것 보다,

 

검색량이 치열하지 않은 키워드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 홍대맛집 x  홍대데이트장소추천 o

 

이후 캠페인을 진행하시면서 점진적으로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들도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와

 

동시에 적절히 설정하여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Fri, 17 Feb 2023 10:49:20
<![CDATA[[(유료)업체회원&업체회원] 가이드라인과 요청사항은 어떻게 작성하면 되나요?]]>  

 

가이드라인과 요청사항의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에게 필수로 요청해주시는 미션을 해당 사항에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ex) 블로그의 경우 사진 20장, 영상 1개와 매장지도를 반드시 삽입해주세요.

      해시태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방문은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Fri, 17 Feb 2023 10:42:17
<![CDATA[[블로거회원(리뷰어)] 선정이 잘 되려면 어떻게 하나요?]]>  

선정이 잘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의 계정 관리가 제일 중요하며,

 

추가로 아래의 사항을 꼼꼼히 지켜주시면 '업체회원' 으로부터 선정이 잘 될 수 있습니다.

 

 

1. 포스팅(리뷰) 제출 마감기한 스케쥴

 

2. '업체회원' 및 언택트체험단과의 의사소통

 

3. 체험가능한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신청

 

]]>
Tue, 14 Feb 2023 18:49:35
<![CDATA[[블로거회원(리뷰어)]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블로거회원(리뷰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 '회원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
Tue, 14 Feb 2023 18:44:47
<![CDATA[[블로거회원(리뷰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블로거회원(리뷰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 '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
Tue, 14 Feb 2023 18:43:38
<![CDATA[[블로거회원(리뷰어)]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나요?]]>  

 

리뷰(포스팅)를 마감기한내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가 누적되는 경우,

 

해당 캠페인의 요청사항에 대한 리뷰(포스팅)이 미흡하여 수정요청을 드렸으나 수정반영이 되지 않는 등의 경우에는

 

'블로거회원(리뷰어)' 으로서의 이용이 제한되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Tue, 14 Feb 2023 18:42:08
<![CDATA[[블로거회원(리뷰어)] 리뷰(포스팅)시 법적인 문제가 걱정됩니다.]]>  

 

기본적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캠페인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유료)업체회원' 이 등록한 캠페인의 경우 법적인(의료법, 부동산법 등) 부분이 문제가 없는지 필터링을 통해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
Tue, 14 Feb 2023 18:37:03
<![CDATA[[블로거회원(리뷰어)] 신청한 포인트금액과 계좌 입금액은 차이가 있나요?]]>  

'블로거회원(리뷰어}' 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는 원천징수법으로 사업소득에 해당합니다.

 

환급신청을 해주신 포인트에서 원천징수로 부가되는 세액(세법 기준 총 금액의 3.3%)을 공제한 후 계좌로 입금이 진행되어

 

실제 계좌입금액과 차이가 있습니다.

]]>
Tue, 14 Feb 2023 18:31:03
<![CDATA[[블로거회원(리뷰어)] 입금 계좌는 어디서 입력하나요?]]>  

 

'블로거회원(리뷰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포인트 관리' 에서 '포인트 환급신청' 메뉴에서

 

'환급신청' 버튼을 누르면 환급을 희망하는 포인트와 입금받으실 계좌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여 신청합니다.

]]>
Tue, 14 Feb 2023 18: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