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블로거검색
13
지역
제품
서비스
기자단
고객센터
맛집
뷰티
숙박
문화
기타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홍보
#인스타그램
#블로그체험단
#영화
#맛집
#전시회
#광고
#패션
#마케팅
#신상품
#블로그
#캠페인
#전시회
#화장품
#체험
지역
맛집
뷰티
숙박
문화
기타
제품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서비스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기자단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프리미엄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파워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현재 접속자
명
실시간 인기검색어
1
골프
27
2
울산
4
3
맛집
2
4
패션
5
수원
4
6
전시회
3
7
원주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골프
울산
맛집
패션
수원
전시회
원주
마케팅
부산
캠페인
블로그
체험
신상품
광고
자주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블로거회원(리뷰어)] 작성한 글이 N 블로그에 노출이 되지 않아요
N사의 블로그 글쓰기에 대한 기준에 맞춰 작성부탁드립니다. 과도한 키워드 반복, 유사/동일 사진, 유사문서 등의 사유로 검색에서 누락이 되는 경우, 검색노출되도록 수정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캠페인 선정여부를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캠페인 선정은 별도 알림과 사이트내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선정된 캠페인의 경우 '업체회원' 의 연락처 확인이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업체회원' 의 연락처로 사전 문자&카톡과 유선전화 등을 통해서 캠페인 진행 부탁드립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방문 예약 방법
방문형 체험의 경우 예약은 체험희망일 기준 2~3일전에 '업체회원' 연락처로 연락하신 후 일정조율부탁드립니다. 방문예약시 점심, 저녁시간을 가급적 피해주시고 유선연락 전 하기의 샘플처럼 먼저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하신 후, 연락이되지 않는 경우 '업체회원' 에게 유선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방문예약 문자 샘플 안녕하세요 언택트체험단에 선정된 OOO입니다. 2023년 2월 15일 오후 5시 4명 방문 가능할까요?
[블로거회원(리뷰어)] 선정된 당일날 체험이 가능한가요?
선정 당일 체험은 불가능합니다. 캠페인에서 별도 선정 당일에도 체험이 가능한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사전에 '업체회원' 의 연락처로 사전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무료 체험상품 외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업체회원' 이 등록한 캠페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초과되는 체험을 하시면 초과금의 대한 금액은 '블로거회원(리뷰어)' 의 전적으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제품을 수령하기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선정된 후 7일 이내로 배송되며, 주말 또는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조금 더 늦어 질 수 있습니다. 체험 선정된 후 사이트내에 상세 페이지에서 해당 캠페인의 '업체회원' 과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으니 '업체회원' 에게 문의부탁드립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제품 수령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리뷰어 신청전에 변경이 가능합니다. 리뷰어 신청 후 선정되기 전까지의 기간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업체회원에게 반드시 변경된 주소를 안내해주셔야 하며 해당 사항에 따라 배송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블로거회원(리뷰어)' 에게 전적으로 책임이 있씁니다. 또한, 리뷰어 선정된 후 주소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체험 중 문제가 발생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체험 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캠페인 신청 유의사항
캠페인별로 가이드라인 등 유의사항은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씁니다. 캠페인의 가이드라인 및 유의사항에 미흡한 경우 수정 요청 및 이후 캠페인 신청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이용 방법
1. 회원가입 : '블로거회원' 으로 가입합니다. 2. 캠페인 : 진행 중인 캠페인 내용을 자세히, 꼼꼼히 확인하고, '업체회원' 이 등록한 캠페인의 미션과 가이드라인을 다시 한번 확인 후 신청합니다. 3. 리뷰어 신청하기 : 캠페인 신청시 추가 정보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 정보 미기입 또는 오기입으로 인하여 제품 배송 사고 등의 책임은 '블로거회원(리뷰어)' 본인에게 있습니다. * 선정전에는 취소가 가능하나 선정된 이후에 부득이한 사유없이 취소할 경우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4. 선정이 되는 경우 별도 알림으로 안내드리며, 사이트내 '마이페이지'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선정된 이후 신청시 기입한 정보에 변동이 있는 경우 변경된 정보를 '업체회원' 에게 필히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5. 선정된 캠페인 확인 선정된 캠페인의 가이드라인에 맞게 체험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6. 체험 - 방문형 체험의 경우 : '업체회원' 에게 최소 1~2일전에 사전 연락 후 방문 예약 부탁드립니다.(당일 예약 불가, 경우에 따라서는 주말 예약 불가) - 배송형의 경우 : 체험상품은 재판매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 부탁...
[(유료)업체회원 & 블로거회원(리뷰어)] 캠페인의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방문형/배송형/기자단)
- 방문형 캠페인 : 매장 또는 샵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리뷰(포스팅)를 작성하는 캠페인 - 배송형 캠페인 : 블로거회원(리뷰어) 회원이 캠페인 신청 시 기입한 주소로 제품을 배송 받아 체험한 후 리뷰(포스팅)를 작성하는 캠페인 - 기자단 캠페인 : 제공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없이 별도 제공해드리는 사진과 가이드 라인에 따라 리뷰(포스팅)를 작성하는 캠페인
[블로거회원(리뷰어)] 캠페인 신청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캠페인 모집 마감일 전까지는 '마이페이지' 에서 '리뷰어 신청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모집 마감일 이후 취소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이와 관련하여 패널티 및 법적인 발생한 경우라면 손해배상 등 법적책임에도 귀책사유가 되오니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캠페인 신청한 캠페인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블로거회원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과 '등록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회원(리뷰어)] 캠페인 신청기간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해당 캠페인 화면 우측에 표기되어 있는 '리뷰어 신청' 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유료)업체회원] 결제내역 조회
[(유료)업체회원] 등록한 캠페인 보기
[(유료)업체회원 & 블로거회원(리뷰어)] 회원 정보 수정 및 변경
[(유료)업체회원] 리뷰어(블로거, 인플루언서) 발표하기
RSS
목록보기
<<
이전
1
2
3
4
다음
>>